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을 이용하시면 궁금한 내용을 보다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 결제 온라인투어 상품권으로 호텔 결제가 가능한가요?
- 온라인투어 모바일 상품권, 지류 상품권 사용 방법 안내드립니다.
① 온라인투어 지류 상품권 사용방법
사전에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완료 후 지류상품권 도착이 확인되면 이전 결제 수단을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 상품권 발송 주소 : (03044)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로 23 국제항운빌딩 2층 (주)온라인투어 해외호텔/국내숙박팀 (앞)
- 지류상품권과 함께 메모지에 호텔 예약번호, 성함, 연락처를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후 1:1게시판에 지류상품권을 발송한다고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체크인 전까지는 지류상품권이 도착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상품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상품권은 금액의 60% 이상 사용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온라인투어 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 (KT e-Mobile)
사전에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완료 후 모바일 상품권 번호가 확인되면 이전 결제 수단을 환불해드릴 수 있습니다.
- 예약 시 요청사항 또는 예약 후 1:1 게시판에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기재해주세요.
- 모바일 상품권 사용 가능여부 확인 후 사용처리가 가능할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환불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상품권은 금액의 60% 이상 사용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체크인 전까지는 모바일상품권 번호를 알려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 KT e-Mobile 온라인투어 상품권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 발행처의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나요?
- ▶ 세금계산서
호텔 요금은 부가가치세법에 의해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 현금영수증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한 현금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 발행을 못하셨다면 호텔사업부 ☎ 02-3705-8290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 신용카드 할부는 가능하나, 무이자 할부는 각 신용카드사의 프로모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 행사는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 이벤트/기획전 > 할인/적립 혜택 > 카드 무이자 할부 > 여행/호텔 탭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onlinetour.co.kr/promotion/w/membership/nointerest
- 무이자 할부 행사는 해당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 행사 이용 시 포인트 및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카드결제가 안되는데, 현금입금도 가능한가요?
- 예약진행시 실시간 계좌이체로 현금결제 가능합니다. 결제 진행이 어려운 경우,
호텔사업부 ☎ 02-3705-8290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예약하면 바로 결제해야 하나요?
- 네, 호텔예약의 경우 결제를 완료해야지만 예약진행이 완료 됩니다.
확정예약의 경우 예약 및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바우처(숙박권)를 출력하셔서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에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호텔로 직접 지불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신용카드는 종류과 관계없이, 모두 다 결제 가능한가요?
-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해외 발행 카드는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법인카드로 호텔 결제할 수 있나요?
- PC나 모바일로 예약 및 결제 시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다만, 결제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결제 진행이 어려운 경우, 호텔사업부 ☎ 02-3705-8290 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호텔요금 결제는 신용카드, 현금입금 등 모두 가능한가요?
- 국내에서 발행된 신용카드/직불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온라인투어 지류 상품권(온라인투어 모바일 상품권은 이용 불가) 등으로 결제 가능합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카드 결제를 했는데, 객실이 마감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 온라인투어 호텔은 전세계 실시간 예약 시스템으로 동일 시간대에 먼저 예약이 진행되었을 경우 객실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객실 상황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완료 후 예약불가 시 결제된 카드는 승인 취소 해드리며, 승인 취소는 카드사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확인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입금자명과 동일한 환불받으실 계좌를 1:1게시판이나 전화로 남겨주시면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마감된 예약의 경우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 다른 상품으로 재 예약 부탁드립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 - 호텔 결제 호텔요금 결제는 언제, 어떻게 하나요?
- 호텔요금은 예약과 동시에 결제해주셔야 예약진행이 완료 됩니다.
확정예약의 경우 예약 및 결제 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바우처(숙박권)를 출력하셔서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에 제시해주시면 됩니다.
호텔로 직접 지불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묻고 답하기를 통해 남겨주세요. 묻고 답하기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