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가격 경쟁력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투어가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온라인투어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며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0년 창립한 온라인투어는 '고객만족과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매해 괄목 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며 종합 여행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왔다.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제 기술 연구소를 설립,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 온 것.
특히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으로 구축한 실시간 통합 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으며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개인 정보를 다루는 여행 서비스 특성상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를 두텁게 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해왔다. 이러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활동을 인정받아 2017년에는 '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의 쾌거를 누리기도 했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만족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기울여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고려한 웹사이트 개편 및 수준 높은 여행 서비스 제공 등 혁신적이면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줄 수 있는 대표 여행기업으로 위상을 다져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출처 : OBS경인TV(http://www.obsnews.co.kr)